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븐틴 에보에 이은 신제품 세븐틴 보르도 역시, 출시와 함께 한국에서 제작된 짝퉁제품이 정품으로 둔갑하여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품을 처음 보시는 분들은 정품과 직접적으로 비교해서 보지 않는 이상 정품과 짝퉁을 구별하기 어려울 만큼 잘 만들어진 터라, 부르르에서 정식 수입한 오리지널 토이즈하트 세븐틴 보르도와 현재 시중에 돌고 있는 짝퉁제품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자, 재질과 성분을 알 수 없는 이미테이션 제품에 대한 피해를 줄이고, 대한민국 명랑소년들의 양질의 명랑생활 보장을 위해 세븐틴보르도의 짝퉁주의보를 발령합니다!

 

Tip1. 포장 패키지

01.jpg

사진상으로는 잘 표현되지 않았지만, 전반적으로 색감이나 인쇄상태가 정품보다 떨어지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하게 살펴볼까요?

 

 상단 토이즈하트 문구와 안전소재 표기문구가 빠져있다.

02.jpg 03.jpg

우측상단에 토이즈하트 마크와 안전소재 표기문구인 "舐めても安全な素材" 가 빠져 있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직역하자면 "핥아도 안전한 소재" -_-;; 로 입안에 넣어도 안전할 정도의 소재를 사용했다는 의미가 되겠네요.

 하단 원산지표기 MADE IN JAPAN -> KOREA 

04.jpg 05.jpg

그나마 양심은 있다고 해야 하는걸까요, 짝퉁 세븐틴 보르도의 원산지는 KOREA 입니다.

 하단 뒷면

06.jpg

하단의 품질관리 마크가 다시한번 원산지 표기 마크로 둔갑하였습니다, 짝퉁 세븐틴 보르도의 원산지는 KOREA 입니다.

또한 상단의 "厚生労働省:食品衛生法基準第370号準拠素材採用!(후생노동성 : 식품위생법기준법 제370호준거 소재 채용!)" 문구도 빠져있네요.

 

Tip2. 제품 외관

본격적으로 제품상에 차이를 보실까요~

 삽입구 

07.jpg 08.jpg

가장 눈에 띄는 차이는 삽입구 부분입니다.

정품은 삽입구멍의 마감처리가 타원형 형태로 말끔한 반면, 짝퉁제품은 삽입구멍의 테두리가 각지게 처리되어 있으면서 마감상태가 지저분합니다.

또한 세븐틴 보르도는 외피와 내피로 나누어진 2중구조로, 짝퉁의 외피 두께가 정품보다 상대적으로 두터운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색상 & 제조사 로고

09.jpg 10.jpg
 

어느 제품이건 짝퉁 제품을 만들때 가장 까다롭고 본뜨기 어려운 부분이 바로 색상을 맞추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세븐틴 보르도의 짝퉁 또한 정품의 색상과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정품의 경우 기존 남성오나홀 제품보다 더욱 사실적인 동양인의 피부색을 구현하였습니다. 하지만 짝퉁을 보시면 인위적인 살구색이 선명하게 드러나 보입니다.

토이즈하트사의 모든 남성용 제품에는 토이즈하트의 공식로고가 양각으로 새겨져 있는데, 짝퉁에 새겨진 로고가 정품보다 약 1cm 가량 크며, 각인된 선명도가 훨씬 깔끔합니다.

정품 보르도의 경우  대량생산으로 인해 로고부분의 금형-제품을 찍어내는 주물,틀-이 마모되어 그만큼 선명도가 떨어지는게 아닌가 추측됩니다. 짝퉁 세븐틴 보르도의 경우는 소량 생산이기도 하겠지만 금형자체도 제작된 지 얼마 안 되었기에 그만큼 더 선명할 수 있겠지요.

 

외부 재질도 정품의 경우 SI-X에 쓰인 발포우레탄 계열 소재로 촉촉한 느낌이 살아있으며 냄세도 거의 없는 반면, 짝퉁 제품은 일반 남성기구에 쓰이는 실리콘 (엘라스토머) 재질로 되어 있어 손에 기름기가 남고 기름냄새도 남아있습니다.

 

Tip3. 사용감

정품의 경우 삽입구의 입술 부분이 얇고, 외부 소재와 내부 소재의 만나는 경계선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져 있어, 피스톤 운동할 때 크게 거슬리는 부분이 없습니다.

또한 정품의 경우 내부 소재의 특성으로 인해 촉촉하게 젖어오는 느낌과 살결처럼 부드럽게 감싸 오는 느낌이 있으나, 짝퉁의 경우 외부 소재가 진품보다 더 단단하게 느껴지며 내부 소재와 외부 소재가 연결되는 부분의 단차가 커서 뭔가 계속 걸리는 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짝퉁의 내부 소재 또한 로션을 전혀 흡수하지 않아 마치 고무판과 비슷한 곳에 문지르는듯한 느낌이 날 정도로 정품의 느낌과는 차이가 현격합니다.

 

Tip4. 안전성

정품 토이즈하트의 모든 제품과 소재는 일본 후생성의 식품위생기준 제370호 기준에 의거한 안전성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아기 젖병에 쓰일만큼 안전한 소재로 생산이 되고 있어 인체에 무해합니다.

또한 한국 토이즈하트 공식 수입원인 부르르에서 공급한 제품을 구매하실 경우 문제 발생시 즉각적인 해결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짝퉁 제품의 경우 안전성에 대한 공인된 인증도 없으며, 어떤소재로 만들어졌는 지 조차도 알수가 없습니다.  


정식 통관 절차를 통해 들어오는 정품 제품에 비해 중국이나 국내에서 만들어진 짝퉁제품은 사용감 과 안전성 면에서 불안한 요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부르르에서 공급하는 해외수입 제품들은 해당 제조처와의 직접 거래를 통한 정식 수입절차를 거친 제품으로 안심하시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속아서 혹은 저렴한 가격에 유혹되어 짝퉁제품을 사용하기보다는, 믿을 수 있는 정품을 사용하시어 만족스럽고 안전한 명랑생활을 영위하시길 바랍니다.

 

* 본 기사는 부르르(www.bururu.co.kr )에서 제공합니다. 퍼가실 때는 출처를 명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2/07/30 10:24 2012/07/30 10:24

http://www.ilovebururu.kr/trackback/378

댓글을 남겨주세요

[로그인][오픈아이디란?]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