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슬로건 "행복한 주문, 부르르"

Posted at 2010/01/21 10:07// Posted in 이러고 논다

 2010 슬로건 "행복한 주문, 부르르"

 

지난 연말 있었던 워크샵 전후로 사내 2010 슬로건 '반강제적' 공모가 있었습니다.

'행복한 주문 부르르' 외에도

'그대 안의 부르르', 'God Bururu You' 등 주옥과 같은 작품들이 다수 응모되었는데, '그대 안의 부르르'와 결선투표까지 간 끝에 '행복한 주문 부르르'가 채택되었습니다.

'조직에서 가장 섹시하다고 주장하는' 숙성된 20대(꽉찬 20대) 김대리님이 출품하여 채택된, 명랑완구 주식회사 부르르의 2010 공식 슬로건 '행복한 주문 부르르'는 두 가지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1. 명랑완구를 주문하게 돼 기대감에 두근두근 떨리고 행복해요~(order)
  2. 행복하고 명랑해지는 주문을 외워봐~(incantation)

 

슬로건은 홈페이지를 비롯한 대내외적인 사업과 행사에 쓰이며, 사무실에도 현수막을 만들어 걸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슬로건 채택 투표에서 표를 많이 받은 네 명에게는 뿌까 USB 메모리가 포상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부르르의 제품 설계를 담당하는 협력업체 '포인트파이브'가 뿌까와 계약하고 생산한 제품입니다.
컴퓨터에 잭을 연결하면 뿌까의 양 볼이 빨개져요-

저도 운 좋게 받았습니다만 이미 사용중인 것이 있어서 어여쁜 후배 여직원이 입사하면 격려 차원에서 줄까 하는데, 지난 한 달 동안 시커먼 남자직원만 다섯 명이 들어왔습니다. 그들에게는 말로만 과도하게 격려해주고 있습니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명랑완구 주식회사 부르르

 

2010/01/21 10:07 2010/01/21 10:07

http://www.ilovebururu.kr/trackback/20

댓글을 남겨주세요

[로그인][오픈아이디란?]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